Loading...



FAQ를 통해서 궁금하신 내용을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신청한 후에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신청후 1시간 내로 예약확인 문자를 받게 되십니다. 혹시 아직 SMS로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카카오톡 친구추가에서 mensclass 아이디 검색후 메세지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예약금은 어떤것 인가요?

1. 맨즈클래스의 모든 스타일링 상담 서비스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어 각 고객님의 스케쥴에 맞추어 1:1 상담 시스템을 진행되어집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날짜와 시간때에는 이중 예약이 불가함으로, 예약 시, 총 서비스 지불 금액의 10%를 예약금으로 받고 있습니다. 해당 예약금은 보증금의 개념으로 서비스를 진행시 지불하시는 총 금액의 10%에 해당함으로 서비스 진행 전, 나머지 금액을 완불하시면 됩니다. 예약금 지불이 확인이 되면 바로 확약으로 상담스케쥴이 준비됩니다.


헤어샵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시 날짜를 선택하시거나, 스타일리스트와 만남시 직접 일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후 신청을 철회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특별한 사유로 인해 상담후에도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이 불가할 시, 지불하신 해당 총액의 60%인 금액이 환불 가능합니다. 특별한 사유에는 스케쥴을 도저히 진행할 수 없는 사유의 경우에만 해당하며,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취소 및 중지 요청은 불가능하며, 전체 서비스 진행을 위해 환불이 불가함을 고지해드립니다.


결제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온라인 결제와 당일 계좌이체 및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프로모션의 경우 계좌이체만 가능 할 수 있습니다.



CS CENTER
070-8637-3711

예금주:(주)맨즈클래스
국민은행 564301-04-066910

(주)맨즈클래스
주소: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8 홍우빌딩6층
사업자등록번호:473-81-00172
통신판매업신고 2014-서울서초-1448호
MENSCLASS@NAVER.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동원
COPYRIGHT © 2013 BY MENSCLASS.CO.KR ALL RIGHTS RESERVED.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